2021년 December 7일
의료 관광 시장 보고서 2021 : 지배적 인 지역 및 국가 데이터로 2027 년까지 산업 통찰력, 예상 수율, 최근 개발 및 예측

의료 관광 시장 보고서 2021 : 지배적 인 지역 및 국가 데이터로 2027 년까지 산업 통찰력, 예상 수율, 최근 개발 및 예측

전 세계의 “의료 관광 시장”은 다양한 국가의 정부 지원에 의해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 “의료 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유형별 글로벌 동향(국내, 국제), 치료(미용학, 치과, 심장학, 정형외과, 신경학, 종양학, 기타)별 보고서에서 공유되었습니다. , 2026년까지의 지리 예측”. 이 보고서는 신생 글로벌 의료 관광 시장의 다양한 측면과 장점을 강조합니다. 의료 관광은 해외 목적지에서 의료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국경을 넘어 여행하는 것을 포함하는 세계화의 한 형태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의료 관광 또는 여행은 정부와 의료 전문가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정부는 의료 탐색 활동을 고유한 의료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로 간주합니다. 의료 전문가는 대체 의학 및 널리 퍼진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연구하기 위해 새로운 영역을 모색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의 동종 요법과 Ayurveda는 서양 동종 요법에 대한 효과적인 대체 요법을 제공합니다. 결국 양 당사자는 세계 의료 관광 시장의 성장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주입합니다.

연구 보고서 샘플 사본 요청: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sample/medical-tourism-market-100681

성장을 가속화하는 역동적인 경쟁

빠르게 발전하는 글로벌 의료 관광 시장에서 기존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주요 업체 간의 경쟁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연구 및 개발 활동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민간 기업에서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learbridge Health는 방문 의료 전문가를 위한 작업장 역할을 할 대규모 클리닉을 홍콩에 건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인도 남부 케랄라주는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관광산업의 일부로 건강 및 의료 관광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글로벌 의료관광 시장의 경쟁이 민간뿐만 아니라 공공부문에서도 벌어지고 있다는 증거다.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의료 관광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싱가포르의 Mount Elizabeth Hospital, 인도의 Apollo Hospitals Enterprise Limited 및 Asian Heart Institute, 독일의 Asklepios Kliniken GmbH, 태국의 Bumrungrad International Hospital 등이 있습니다.

의료 관광 시장에서 일하는 주요 핵심 업체

주요 업체는 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인수 합병에 참여합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시장에서 빈번한 혁신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업계를 운영하는 회사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범룽랏 국제 병원
마운트 엘리자베스 병원
방콕 체인 병원
KPJ 헬스케어 버하드
Apollo Hospitals Enterprise Limited
포티스 헬스케어 리미티드
아시아 심장 연구소
Asklepios Kliniken GmbH

의료 관광 시장에 대한 최신 연구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전 세계 주요 지역을 강조 표시합니다. 또한이 보고서는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글로벌 수준에서 빠른 속도로 배포되는 기술을 분석합니다. 또한 성장 자극 요인 및 제한 사항 중 일부를 강조하여 독자가 시장에 대한 심층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비용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 의료 관광 시장의 주요 동인

미국과 같은 선진국은 고가의 의료 전달 시스템으로 인해 종종 비판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하버드 연구에서는 부풀려진 약값, 높은 의사 연봉, 높은 병원비로 인해 의료비를 감당할 수 없는 나라임을 보여주었다. 따라서 이러한 국가의 환자는 의료 서비스가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운 목적지를 필사적으로 찾습니다. 인도와 브라질과 같은 개발 도상국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글로벌 의료 관광 시장이 번성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최근 브라질을 라틴아메리카 최고의 의료전달체계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