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November 30일

정부 승인으로 글로벌 신경 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FDA, Novartis의 방사성 표지된 소마토스타틴 유사체 Lutethera 승인: Fortune Business Insights

신경 내분비 종양 환자 풀의 증가로 인해 글로벌 신경 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은 2026년까지 강력한 성장 기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신경 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치료별 글로벌 동향”이라는 보고서에서 그 결과를 공유합니다. 2026년까지 소마토스타틴 유사체, 화학요법, 면역요법), 질병 징후별(폐 신경내분비 종양, 췌장 신경내분비 종양), 투여 경로별(경구, 비경구), 유통 경로별(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지리 예측 “. 이 보고서에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형성할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경 내분비 종양(NET)은 본질적으로 호르몬 생성 세포 및 신경 세포와 유사한 특성을 갖는 특정 세포 범주인 신경내분비 세포에서 발생하는 암입니다. 이 종양은 드물며 신체의 어느 곳에서나 발생하며 가장 일반적으로 소장, 췌장, 직장, 맹장 및 폐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종양은 과도한 호르몬을 생성할 때 암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어떤 증상을 유발할 만큼 호르몬을 충분히 또는 너무 적게 생성하지 않는 일부 비기능성 종양이 있습니다. 신경 내분비 종양은 두 가지 주요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폐 또는 위장관에서 발생하는 카르시노이드 종양; 및 췌장에서 발생하는 췌장 신경내분비 종양.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 다루는 글로벌 신경 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의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베다 테라퓨틱스
노바티스 AG
입센제약
화이자(주)
베링거인겔하임 인터내셔널 GmbH
허치슨 메디파마 리미티드
고급 가속기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연구 보고서 샘플 사본 요청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neuroendocrine-tumors-treatment-market-100715

전 세계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확장을 위한 환자 수의 전례 없는 증가

미국임상종양학회(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에 따르면 신경내분비종양 진단을 받은 사람들의 수가 미국에서 매년 약 5%씩 부풀어 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질병을 앓고 있는 미국인의 수는 170,000에 가깝습니다. 증가하는 환자 풀이 이러한 종양 및 관련 질병의 치료 시장을 크게 넓힐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수치는 전 세계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규모를 뒷받침합니다.

질문이 있으십니까?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speak-to-analyst/neuroendocrine-tumors-treatment-market-100715

부작용의 높은 가능성은 시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화학 요법과 같은 암 치료는 부작용이 크게 줄어들어 환자가 그러한 절차를 이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T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인 소마토스타틴 유사체는 담석과 고혈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요인은 질병의 늦은 감지와 함께 잠재적으로 전 세계 신경 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시장 경쟁을 주도하는 정부 지원 및 혁신적인 제품

PNET을 치료하기 위한 방사성 표지된 소마토스타틴 유사체인 Novartis의 Lutethera에 대한 FDA 승인은 연구에 대한 더 많은 투자를 장려하고 전 세계 신경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기회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기업은 혁신에 투자하고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sen Pharma는 플런저 지지대와 같은 고유한 기능을 갖춘 사용하기 쉽고 미리 채워진 새로운 주사기인 Somatuline Autogel을 개발하여 2019년 4월 아일랜드에서 출시했습니다.

북미는 선도적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은 Heels에서 마감

북미는 전 세계 신경 내분비 종양 치료 시장 점유율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된 이유는 이 지역의 주요 기업의 존재, 첨단 요법의 높은 채택률, 연구 및 개발 활동에 대한 정부 지원의 증가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르게 발전하는 의료 시스템과 희귀 질환의 유병률 증가로 인해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잘 정립된 보험 생태계와 의료 연구에 대한 투자 증가로 상당한 성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