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December 3일
외상 후 두통 시장 보고서 2021: 지배적인 지역 및 국가 데이터로 2027년까지 산업 통찰력, 추정 수율, 최근 개발 및 예측

외상 후 두통 시장 보고서 2021: 지배적인 지역 및 국가 데이터로 2027년까지 산업 통찰력, 추정 수율, 최근 개발 및 예측

전 세계 “외상 후 두통 시장”은 차량 및 스포츠 관련 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건전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외상 후 두통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약물 유형별 글로벌 동향(항염증제, Acetylsalicylic acid, Acetaminophen, 편두통 특정 중단 트립탄, 기타)”이라는 보고서에서 주요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2026년까지 투여 경로(경구, 주사제), 유통 경로별(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지리 예측”. 이 보고서는 시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를 분석하고 강조합니다.

샘플 PDF 받기: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post-traumatic-headache-market-100619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외상성 뇌 손상

외상성 뇌 손상의 증가하는 사건으로 인해 개인과 조직은 외상 후 두통에 관심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결과적으로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증가하는 차량 사고 및 스포츠 관련 머리 부상은 외상 후 두통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추적인 요인 중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스포츠 의학 학회(American Medical Society for Sports Medicine)는 경쟁적인 스포츠로 인해 미국에서 매년 380만 건의 뇌진탕이 발생한다고 추정합니다. 두부 외상으로 인한 편두통 사례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외상 후 두통 시장의 또 다른 주요 동인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한 증거는 미국 편두통 재단(American Migraine Foundation)에서 제공한 것으로, 미국에서 매년 약 170만 건의 외상성 뇌 손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제한된 성장 예상

세계 외상 후 두통 시장은 몇 가지 낙담 요인으로 인해 성장이 제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는 의약품 승인에 대해 매우 엄격한 규정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정부는 편두통 치료제에 오피오이드가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음을 발견하고 오피오이드 시장을 보다 잘 규제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또한, 외상 후 두통을 치료하기 위한 약물을 개발하는 것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이것은 시장 성장과 확장의 주요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외상 후 두통 시장의 주요 기업:

노바티스 AG
Johnson & Johnson 건강 관리 시스템 Inc.,
임팩스 연구소, LLC.,
아스트라제네카,
Grunenthal, GlaxoSmithKline plc.,
글렌마크 제약,
화이자,
머크앤코., Inc.

두통은 신체적, 정신적 불편함의 에피소드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에 따르면 두통은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나 정신적 고통의 징후이며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의학적 장애의 징후일 수도 있습니다. 트라우마는 폭력, 스포츠, 사고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신체적 상해를 말합니다. 외상 후 두통은 사람이 머리를 다친 후 경험하는 오래 지속되는 두통을 말합니다. 국제 두통 학회(International Headache Society)에 따르면 외상 후 두통은 일반적으로 부상 발생 후 일주일 이내에 발생합니다. 장기간 지속되면 현기증, 피로, 집중력 저하, 광과민성, 불면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경쟁 동인이 될 혁신

글로벌 외상 후 두통 시장 규모는 주요 업체의 혁신에 대한 더 많은 투자의 결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기업의 혁신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정기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예를 들어, 외상 후 두통 치료제인 Abobotulinumtoxina는 2019년 VA Greater Los Angeles Healthcare System에서 개발 및 출시되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외상성 두통 시장. 예를 들어, 2017년에 영국에 기반을 둔 AstraZeneca는 독일에 기반을 둔 Grunenthal과 제휴하여 Zomig(편두통 치료에 사용)의 글로벌 입지를 확보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 확인한 주요 업체로는 AstraZeneca(영국), GlaxoSmithKline plc(영국), Pfizer Inc.(미국), Impax Laboratories(미국), Grunenthal(독일)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