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November 30일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 시장 보고서 2021 : 지배적 인 지역 및 국가 데이터로 2027 년까지 업계 통찰력, 예상 수율, 최근 개발 및 예측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 시장 보고서 2021 : 지배적 인 지역 및 국가 데이터로 2027 년까지 업계 통찰력, 예상 수율, 최근 개발 및 예측

전 세계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5.9%의 CAGR을 보이며 2027년까지 96억 4,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2019년 시장 규모가 68억 6000만 달러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컴퓨터 단층 촬영 시스템을 포함한 고급 영상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의 건전한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sample/computed-tomography-ct-scanner-market-104461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재앙은 전 세계 모든 산업의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우리는 이 건강 비상 사태가 전 세계의 다양한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이해합니다. 정부와 여러 회사의 지원 증가는 이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산업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어떤 산업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부문이 이 팬데믹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이 중요한 시대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끝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지식과 경험은 이 세계적 대유행 기간 동안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막대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 시장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GE Healthcare(미국 매사추세츠)
Hitachi, Ltd.(일본 도쿄)
Siemens Healthineers AG(독일 에를랑겐)
Koninklijke Philips N.V.(암스테르담, 네덜란드)
Neusoft Medical Systems(중국 심양)
Canon Medical Systems Corporation(일본 시모이시가미)
Carestream Health(미국 뉴욕)
Planmeca Oy (헬싱키, 핀란드)
Fujifilm Corporation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다른 저명한 선수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 시장 분석 2021:

CT 스캐너에 대한 제품 수요를 촉진하기 위해 증가하는 만성 질환 사례

환자의 조기 진단에 대한 수요는 시장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신흥 국가의 의료 인프라 개발은 효과적이고 진보된 진단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이며, 이는 차례로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미국, 독일, 중국, 일본 및 인도에서 만성 질환의 증가하는 사례는 시장의 발전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미국심장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에 따르면 2018년 미국에서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성인은 약 1억 2,150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이미징 절차를 받는 환자의 증가는 CT 스캐너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NHS에 따르면 영국에서 약 250만 명이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급증하는 CT 스캔 절차

Covid-19 관리에 컴퓨터 단층 촬영을 적용하면 시장의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컴퓨터 단층촬영은 코로나19 환자를 관리하고 진단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로 발전했습니다. CT 스캐너의 증가하는 수는 코로나바이러스 기간 동안 시장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양학 및 심장학 절차의 감소된 수는 컴퓨터 단층 촬영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것입니다. 또한, 주요 기업의 매출 감소는 시장 확장을 더욱 지연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 시장의 주요 업체 중 하나인 GE Healthcare는 해당 기간 동안 장비 수요 감소로 인해 2019년 3분기에 비해 2020년 9월에 마감된 3분기에 9% 감소를 등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