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October 25일

코코넛 파생 상품 시장 규모, 전망, 점유율, 수요, 제조업체 및 예측 2027

글로벌 코코넛 파생상품 시장 규모는 2027년까지 233억 9천만 달러에 도달하여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정보는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Fortune Business Insights)가 최신 보고서에서 “코코넛 파생상품 시장, 2020-2027″이라는 제목으로 게시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시장이 2019년에 110억 5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0년과 2027년 사이에 10.54%의 CAGR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은 비건 식단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파생 상품의 건강 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증가함에 기인합니다.

EVR 식품, 비건 식단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식물 성 우유 및 크리머 출시

2020년 9월, 북미에 본사를 둔 EVR Foods는 유명한 브랜드인 Lavva에서 필리 너트와 코코넛 워터로 제조된 식물성 크리머와 우유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비건 식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활용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COVID-19 영향: 공급망의 붕괴로 인해 성장이 억제됩니다.

중단된 산업 운영으로 인해 코코넛 상인과 농부들의 이동성이 제한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코코넛 배달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한 공급망의 붕괴와 원자재의 가용성이 제한되어 시장이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법을 찾기 위해 임상 목적을 위해 코코넛 오일과 같은 코코넛 유도체의 채택을 포함하는 증가하는 R&D 활동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의 영향과 샘플 PDF 브로셔를 가져옵니다: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coconut-derivatives-market-100540

글로벌 코코넛 파생 상품 시장에서 프로파일회사 목록:

  • 악슬룸 자원 공사 (필리핀 북부 민다나오)
  • 슈퍼스타 코코넛 제품 주식회사 (케손, 필리핀)
  • 셀레브스 코코넛 코퍼레이션 (부투안, 필리핀)
  • 자카투자(필리핀 마카티)
  • PT 글로벌 코코넛 (인도네시아 북술라웨시)
  • 맥코믹 & 컴퍼니 (메릴랜드, 미국)
  • 하인 천체 그룹,(뉴욕, 미국)
  • 다논 S.A. (파리, 프랑스)
  • 비타 코코 (뉴욕, 미국)
  • Agrim Pte Ltd. (싱가포르)

주요 시장 세분화:

우리는 유형, 파생 상품,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반으로 시장을 분기했습니다.

유형에 기초하여, 시장은 젊고 성숙한으로 세분화됩니다. 파생 상품에 따라 시장은 코코넛 오일, 코코넛 워터, 코코넛 밀크, 건조 코코넛 등으로 나뉩니다. 또한, 파생상품을 기반으로 한 코코넛 오일 부문은 2019년 약 43.45%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했으며 화장품 및 식음료 산업의 높은 수요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시장은 식음료, 화장품, 의약품 등으로 분리됩니다. 마지막으로, 지역을 기준으로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및 기타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보고서에는 무엇을 포함합니까?

시장 보고서에는 가능한 모든 세그먼트의 크기와 성장률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는 정성적 및 정량적 통찰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고서에 제공된 몇 가지 주요 인사이트는 관련 시장, 파트너십 및 협업과 같은 최근의 산업 발전, 여러 국가의 규제 시나리오 및 예측 기간 동안의 주요 산업 동향에 대한 개요입니다.

운전 요인:

행운의 비즈니스 통찰력은 코코넛 파생 상품의 건강 혜택에 대한 인식을 증가시장 성장에 부스트 말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코코넛의 소비는 미국과 영국과 같은 일부 유럽 국가에서 대규모 급증을 목격했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워터 등과 같은 파생 상품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전 세계적으로 채식주의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코코넛 파생 상품 시장 성장을 선호 할 가능성이 건강한 식물 기반 식품에 대한 수요를 추진하고있다.

지역 인사이트

아시아 태평양 – 이 지역은 2020년과 2027년 사이에 매출 측면에서 가장 큰 글로벌 코코넛 파생상품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여러 아시아 국가와 북미 및 유럽과 같은 다른 지역 간의 코코넛 파생 상품과 관련된 무역 활동이 번성하는 데 기인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19년 51억 1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유럽 – 이 지역의 시장은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식물 기반 식품 대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 코코넛 유도체의 소비와 관련된 건강 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지역 성장을 선호할 것으로 보입니다.

  • 2019년 6월 – 미국에 본사를 둔 식품 회사인 McCormick & Co., Inc.는 태국에 테트라 팩이 장착된 타이 키친 코코넛 밀크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산업 경쟁을 강화하기 위해 주요 플레이어의 제품 혁신

코코넛 유도체의 글로벌 시장은 진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는 주요 기업의 존재에 의해 단편화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주요 플레이어들은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업체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협업 및 파트너십과 같은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를 구입하기 전에 문의: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queries/coconut-derivatives-market-100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