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September 16일

종자 치료 시장 동향, 성장, 점유율, 크기 및 예측 연구 보고서 2027

글로벌 종자 처리 시장 규모는 2025년까지 134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12.19%의 CAGR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과적인 종자 치료 제품 및 영양 강화 식재 씨앗에 대한 증가하는 R&D 활동은 글로벌 시장의 빠른 확장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는보고서에서”종자 치료 시장 크기, 2018-2025.” 시장 규모는 2017년에 53억 3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COVID-19 영향:

COVID-19 발발 도중 성장을 밀어내기 위하여 종자 배려를 위한 정부 승진

COVID-19 전염병은 운송 제약으로 인해 종자 치료 산업에 사소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정부는 모든 형태의 농업 사업을 잠금이나 교란의 영향에서 면제했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한 영향은 없었습니다. 농약 기업들은 농민들의 공황으로 인해 작년대비 두 자릿수 수익을 올렸습니다.

COVID19의 영향과 샘플 PDF 브로셔를 가져옵니다: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seed-treatment-market-100156

정부는 종자 치료의 이점을 더 잘 인식하고있는 농민을 지원하고있다. 정부는 종자 치료 화학 물질로 적절하게 처리 된 씨앗을 저장하기 위해 종자 은행을 유지, 씨앗 썩는 피하기. 시장은 종자 관리의 사용을 장려하는 정부 법률 및 캠페인에 의해 구동되고있다. 살균제, 살충제 및 기타 화학 물질과 같은 화학 물질은 화학 물질이 가장 일반적인 응용 분야인 글로벌 종자 치료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List of the Leading Companies Profiled in the Global Seed Treatment Market are:

  • Bayer CropScience
  • Syngenta AG
  • BASF
  • DowDupont
  • FMC Corporation
  • Arysta LifeScience
  • Adama Agricultural Solutions
  • Sumitomo Chemicals
  • Incotec
  • Nufarm
  • Other players

시장 부문:

시장을 지배하는 생물학적 종자 치료

작물 치료는 씨앗 매개 질병과 해충에서 씨앗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장기간 계정이 심기 전에. 현장에서 보관 및 심기 하는 동안, 상업 씨앗의 대부분은 합성 살충제, 살균제, 또는 살균제와 살충제의 혼합물로 처리 됩니다. 다른 필드 시험에서, 생물학을 가진 종자 처리는 효과적이기 위하여 보여주었고 작물 수확량에서 더 높은 승인을 달성했습니다. 생물학적 종자 치료는 현재 종자 치료 시장에서 16.24 %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2018 년과 2025 년부터 급속히 확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커버리지:

종자 처리 시장 보고서는 모든 시장 부문의 시장 규모와 성장률에 대한 철저한 개요뿐만 아니라 정성적 및 정량적 관점을 제공합니다. 종류, 기능, 응용 방법, 종자 처리 단계 및 작물 유형은 모두 시장을 분할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연구는 또한 시장 미묘함과 경쟁적 관점에 대한 상세한 검토를 포함합니다. 제품 출시, 인수 합병과 같은 최근의 시장 발전, 주요 국가의 권위주의 적 설정, 특허 검토 및 주요 산업 동향은 모두이 연구에서 다룹니다.

분석가에게 말하기: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speak-to-analyst/seed-treatment-market-100156

운전 계수:

고부가가치 Gm 씨앗을 다시 개발로 보존

제품 출시에 주요 업체의 결합 된 R&D 활동으로 인해 종자 처리 산업은 지난 10 년 동안 높은 수준의 수용과 인기를 얻었습니다. 작물 생산자는 또한 종자 처리 제품에 승인 화학 활성 성분의 높은 로딩 비율을 낮추는 동안 고부가가치 GM 씨앗을 보존에 생산성을 달성 할 수 있었다.

농부는 새로 도입 된 종자 품종에 통합 된 새로운 특성과 최근 수십 년 동안 씨앗의 가격에 가파른 상승 추세로 인해 모종과 작물 생산성의 적절한 발아를 보장하기 위해 씨앗을 확보하도록 촉구하고있다. 이 요인은 종자 치료 시장을 높일 것입니다. 더욱이, 곤충, 해충 및 질병 통제는 역사적으로 Foliar 응용을 통해 합성 살충제의 적용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종자 치료는 기존의 해충 방제 접근법에 대한 더 나은 대안이거나 비용, 효율성 및 보호에 따라 현장에서 허용 가능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방제 조치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낮은 무생물 허용 오차를 가진 씨앗을 생산하는 기업의 성장 노력은 더 시장을 선동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인사이트:

남미의 성장을 증대하기 위해 대두와 옥수수의 높은 생산

글로벌 종자 처리 산업은 현재 북미와 남미의 두 주요 시장에 의해 지배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수요의 상당 부분을보고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미는 대두와 옥수수의 주요 공급 업체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 부문의 상업적 성장은 이 지역의 종자 처리 상품의 필요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에 의한 종자 치료 활동의 승진과 촉진은 이 지역의 종자 치료 산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

바이엘 작물 과학종 자 치료 시장에 주목할 만한 기여를 합니다.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오랜 역사, 성공적인 R&D 활동, 종자 처리 산업에서 특히 혁신적인 제품으로 구축된 제품 포트폴리오로 인해 종자 치료 시장 점유율을 지배해 왔습니다. BASF, 신젠타, 인코텍, 아리스타 생명과학, 누팜, UPL, 스미토모 케미컬은 예측 기간 동안 업계에서 입지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주요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연구 보고서를 구입하기 전에 문의:

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queries/seed-treatment-market-100156